에버노트 19년 플래너(달력) 템플릿 활용하기

에버노트를 활용하면 플래너를 사지 않아도 편하게 스케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템플릿 중에 플래너(달력)이 있기 때문이죠. 또 매년 새해 전에 연간 플래너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저장해서 사용만 하면 됩니다.


에버노트 템플릿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한 글은 이전에 올린 글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한번 템플릿 등록을 해주면 그 다음부터 새 노트 등록할때 편하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에버노트 플래너 템플릿 활용하기


내년을 준비하기 위한 19년도 플래너 템플릿을 활용해 보겠습니다. 에버노트에서 새 노트를 클릭한 다음 템플릿 창을 열어주세요. 

템플릿 창에서 샘플 템플릿 찾아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템플릿 리스트에 2019년 플래너들이 있습니다. 일간, 주간, 연간, 월간 네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원하는 캘린더를 선택해서 템플릿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월간 캘린더는 각 월별로 계획을 세우거나 할일을 메모할때 편할 거 같아요. 단점은 국내 기준이 아니라 그런지 휴일이 반영안되어 있더라구요.





일간 플래너는 매일 할일을 시간별로 계획할 수 있어요. 이렇게 까지 보통 계획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행사가 있을때 사용하면 좋을거같아요.






연간 캘린더는 1~6월, 7월~12월로 나누어져 있네요. 1년 계획을 세부적으로 세우고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둘 수 있을거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주간 플래너는 주단위로 계획을 세울때 사용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저는 이 플래너가 저에게 가장 맞을거 같아서 자주 사용하게 될거같아요. 





각 플래너 템플릿을 모두 저장하고 다시 에버노트 템플릿창에 들어오면 저장된 내역들을 볼수 있어요. 2019년 연간 캘린더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럼 새노트에 템플릿이 이쁘게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어요. 이제 여기에 내년도 계획을 여기에 세우면 될거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에버노트 19년 플래너 템플릿에 대해서 알아 봤어요. 에버노트 템플릿은 다양하기 때문에 활용만 잘하면 너무 좋아요. 앞으로 더 많은 템플릿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