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응커피, 아라비카 커피 방문

얼마전에 또 응커피인 아라비카 커피 매장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른 곳에 위치한 응커피 매장을 또 방문했어요. 아부다비에는 2개의 응커피 매장이 있더라구요.


일전에 방문한 응커피 매장은 바다 옆에 있어서 관광지 느낌이였다면 이번에 방문한 아부다비 코니쉬 해안 근처의 응커피는 매장은 도심지 속에 있어서 다른 느낌이였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비슷하더라구요. 상단에 커피콩 포대를 두는 것이 인테리어의 트레이드 마크인거 같아요. 특히 커피 머신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아마 자체 제작하거나 저렇게 준비하는 것이겠죠? ㅎㅎ





또 다른 차이점은 넓은 공간이였어요. 여기 매장은 안쪽에 조용하게 이야기하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시간내서 여기서 커피 한잔하며 책도보고 와이프님과 이야기도 하며 시간 보내면 좋을거 같았어요.





커피 맛은 역시나 기가막히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먹던 커피보다 확실히 진하고 고소해요. 이게 바로 진정한 아라비카 커피의 진한맛 아닐까요?? ㅎㅎ





응커피에서 파는 머그잔이나 상품들도 한 곳에 전시되어 있어요. 특별한 디자인 없이 % 하나만 있어서 단순하지만 그래도 하나 가지고 싶더라구요.





아부다비에 두개의 아라비카 응커피 매장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두군데 돌아가면서 자주자주 놀러가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9)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