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여행 IMG,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 구경기

두바이에는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가 있답니다. 바로 IMG에요. 두바이 여행간다면 한번 쯤 가볼만 할 근사한 곳이에요. 정말 규모와 시설면에서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해요. 이번 글에서는 두바이 IMG 다녀온 것에 대한 이야기해볼게요.




IMG에 도착하면 엄청나게 큰 실내 체육관 같이 보이는 건물이 있어요. 들어가기 전까지는 내부가 어떨지 상상이 안되요. 아침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아직 주차장은 텅텅 비어 있더라구요.





IMG에 들어가자마자 입구가 바로 눈에 띄더라구요. 실내 규모가 약 40만평 된다고 하니 하루종일 둘러봐도 보기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총 4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져있는 IMG는 마블존, 로스트밸리존, 카툰네트워크존, IMG블러바드 존으로 구서오디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블 영웅들을 좋아해서 마블존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들어가면 정말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밖에서 볼때와 정말 전혀 다른 느낌이였어요.





마블존에는 다양한 어트랙션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포토존이 너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와이프가 임신 중이여서 놀이기구를 많이 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사진만 남겨도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어트랙션 타기 위해 기다리는 공간도 아래 사진처럼 이쁘께 잘 꾸며놨어요. 마블 영웅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설레고 행복한 공간이 될 거에요.





다음은 로스트밸리 존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진짜 마블존과 다른 느낌의 공간을 가는듯한 문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중간중간 공룡 모형들이 움직이고 있어서 진짜 공룡시대에 온 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이들이 마블존도 좋아하지만 로스트밸리존에 더 많이 모여있더라구요. 확실히 아이들에게 공룡이 인기가 많은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카툰 네트워크 존이에요. 카툰 네트워크가 뭔지 사실 IMG 가기 전까지 잘 몰랐어요. IMG에서 보니 정말 유명한 애니메이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신기한 어트랙션도 많고 선물거리도 많이 있었어요. 





두바이에는 여기 말고도 다른 실내 테마파크를 또 짓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부다비에도 이번에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가 새로 생겼는데 거기도 규모가 어마어마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5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