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리라멘 울산 맛집 방문기

요즘 블로그나 인터넷에서 아오리라멘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라멘 집을 찾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아오리라멘 울산점을 찾았어요.




한국에 있는 동안 거의 조리원에만 있었는데 주변에 이렇게 찾게 되니 너무너무 신나더라구요.





요즘 워낙 핫하다보니 입구에서부터 엄청난 광고판들이 서있었어요. 뭔가 일본에 있는거 같은 느낌까지 들더라구요. 아오리라멘에는 메뉴는 그리 많지찮고 돈코츠 라멘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2층에 위치한 아오리라멘 울산점. 올라가는 계단까지 인테리어에 신경쓴 점이 인상 깊었어요. 식당은 음식이 맛있는게 가장 중요하지만 거기에 따른 주변 분위기도 맞춰두면 맛이 두배로 느껴질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니 돈코츠라멘 말고도 계란간장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기로 하고 돈코츠라멘인 아오리라멘을 주문했어요.





주문서에는 마늘 양부터 파 그리고 소스까지 세세하게 정할 수 있었고 추가 토핑도 더 넣을 수 있었어요. 처음엔 추가토핑 막 넣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추가할수록 금액이 올라가더라구요.





내부 자리는 예전에 오사카에서 방문한 라멘집 처럼 혼자가서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게 되어 있었어요. 혼자 밥을 먹으러 간 저에게는 정말 좋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아오리라멘! 비주얼부터 일단 마음에 들었고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괜히 핫한 가게가 된게 아니더라구요. 라멘이 워낙 맛있다보니 전국적으로 유명해지고 체인점도 많이 생기는가봐요.





사실 라멘 한그릇에 만원이면 싼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쯤 맛보는 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