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무시리프몰 피시마켓, 연어회 사기

아부다비 무리시프몰에 가면 피시마켓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거기에 가면 연어회를 직접 썰어주기 때문에 신선한 연어회를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한번 구경하러 가보았어요.



아부다비 무시리프몰에는 더 마켓이라고 있더라구요. 더 마켓 내에 피시마켓이 있을거 같아요.





더 마켓에는 피시마켓 말고도 Meat Matket이 있어서 소고기나 양고기도 구매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의 목표는 연어이기 때문에 바로 피시마켓으로 들어갔어요.





피시마켓 입구에는 수족관이 있었어요. 근데 놀라운거는 이 조그만한 수족관에 엄청난 다양한 물고기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아래에 저 큰 물고기는 상어는 아닌거 같은데 상어같이 생긴 엄청 큰 물고기도 있었어요.





들어간 피시마켓은 생각보다 많이 크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곳곳에 빈 곳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판매하고 잇는 생선들은 진짜 신선해 보였어요. 이 중에서 전 연어가 신선해 보이는 곳을 찾아서 연어를 회처럼 잘라달라고 했어요. 연어는 500g 주문했는데 약 12,000원 밖에 하지 않았어요.

처음엔 500g이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하지만 혼자 먹을 수 있을거란 생각에 주문했어요.






연어회를 써는 동안 다른 것도 구경해 봤어요. 새우도 많이 팔고 있는거 보니 다음에 오면 새우를 좀 많이 사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지 않는지 꽤 넓은 공간에 운영하고 있는 매장은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기다린 후 받은 연어회는 생각보다 양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이 정도 양이면 혼자서는 절때 다 못먹겠더라구요. 3~4명이서 다 같이 먹어도 될 만큼 충분한 양이였어요.





바로 먹기보다는 하루 정도 숙성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마트에서 판매하는 연어에 비해 거의 반값에 먹을 수 있는 연어회라 그런지 더 괜찮았어요. 종종 피시마켓에 방문해서 구매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5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