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한인마트 1004마트 방문기

두바이에는 UAE에서 가장 큰 한인마트가 있어요. 바로 1004마트에요. 처음 아부다비 왔을때 한국음식을 찾으러 왔던 두바이 1004마트인데 이번에 새롭게 다른 곳에 오픈했다고해서 한번 구경하러 와봤어요.


확실히 예전에 한번 소개한 아부다비에 있는 한국마트 한아름 마트보다는 훨씬 외관이 깔끔해보여요. 새롭게 오픈해서 그런지 건물도 좋은 곳에 들어갔더라구요.





2층에 가서 입구를 보니 인테리어가 완전 이뻣어요. 예전에 봤을때는 한아름마트 같은 느낌이였는데 뭔가 최신식 마트에 온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외국에 나와서 살다보니 가장 힘든 것은 한국 식자재를 구하는 것이였어요. 1004마트에 들어가니 마치 한국 마트에 온 듯 한 다양한 식자재가 팔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많은 식자재가 필요 없어서 일단 구경만 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예스, 초코파이도 팔고 있어요. 이상하게 아부다비 와서 부터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컵라면, 다양한 간편식들도 팔고 있었어요. 확실히 한국 음식들이 그리울때는 진짜 살게 많겠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인에게 가장 중요한게 김치가 아닐까해요. 김치만 있어도 딴 반찬 없이 계속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1004마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팔고 있어서 갓김치와 포기김치를 두개 샀어요.





그리고 또 쉽게 구하기 힘든 소불고기도 팔고 있었어요. 특히 오늘 세일을 하고 있어서 바로 한개 구매했어요. 소불고기처럼 얇게 썬 고기를 찾기가 아부다비에서는 정말 정말 불가능하거든요. 






이번에 1004마트가 이사하면서 새로 생긴 것이 물고기를 밑에처럼 팔더라구요. 원하면 회도 떠줄거 같았어요. 갓잡은 신선한 생선을 바로 먹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두바이에 방문한 김에 한인마트에서 필요한 것들을 사서 너무 좋았어요. 두바이에 자주 오지 않아서 한번 올때 이렇게 사두면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또 들러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1)

  • 이전 댓글 더보기
  • 2019.03.18 07:30 신고

    천사마트라!
    아름이 참 좋네요.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월요일을 잘 보내세요.

  • 2019.03.18 09:23 신고

    해외에서 이렇게 마트에서 한글 만나면 엄청 반갑더군요...ㅎㅎ
    월요일입니다.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 2019.03.18 09:37 신고

    두바이 한인마트..
    한국 식품들이 다양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 2019.03.18 10:13 신고

    저희 집 옆에서 천사마트가 있는데...체인은 아니겠죠? ㅎ
    ㅎㅎ 사실 집 근처에 있는 천사마트는 망했습니다 ㅎ
    타지서 만나면 굉장히 반가울 것 같습니다 ㅎ

    • 2019.03.27 02:46 신고

      오 정말요? ㅎㅎㅎ 체인일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여기 천사마트는 아주 대박이랍니다 ㅎㅎㅎ

  • 2019.03.18 11:13 신고

    한국음식 생각날 때 들르면 이것저것 사고 싶은 게
    정말 많을 것 같아요. ^^
    어지간한 건 다 있는 것 같네요. ㅎㅎ

  • 2019.03.18 19:08 신고

    한국음식이 생각나면 들려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019.03.18 20:05 신고

    깔끔하게 진열 되어있고 신선해 보이네요~~

  • 2019.03.18 20:06 신고

    두바이 한인분들에겐 천사같은 곳이겠어요. 귀할 때 사소한 것들이 소중해지는 진리가 느껴집니다 ㅎㅎ 구경 잘 하고 가요^^

    • 2019.03.27 02:49 신고

      그쵸 ㅎㅎ 그래서 천사마트인가봐요 ㅎㅎㅎ 정말 소중한 것들 너무 많이 팔고있어요 ㅠㅠ ㅎㅎㅎ

  • 2019.03.18 21:01 신고

    외국에 계시면 한국 음식들을 많이
    그리워 하시는것 같은데 1004 모양은 아니지만
    1004처럼 반갑겠네요....

  • 2019.03.18 21:10 신고

    오호~ 생각보다 품목이 엄청 다양하네요.
    역시 한국인에게 김치는 없어서는 안되죠.ㅋㅋㅋ
    김치에 돼지고기 숭숭 썰어넣고, 찌개 끓이면 한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 거 같네요.

    • 2019.03.27 02:51 신고

      그쵸 ㅎㅎ 진짜 김치는 없어서는 안된답니다 ㅠㅠ ㅎㅎㅎ 돼지고기도 정말 구하기 힘들답니다 ㅠㅠ ㅎㅎ

  • 2019.03.18 21:41 신고

    외국에서 우리제품들이 가득찬 마트 너무 좋겠네요 ㅎㅎ
    이름만 들어도 우리나라 마트라는게 느껴지는걸요!

  • 2019.03.18 23:55 신고

    두바이 한인마트 웬만한건 다 있네요.

  • 2019.03.19 00:42 신고

    한인마트에 물품들이 다양하게 많네요~~ㅎ
    수족관에 물고기를 칸별로 구분해 놓은 것도 독특하네요~

  • 2019.03.19 01:19 신고

    두바이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사진으로나마 즐기고 공감 누르고 갑니다. ^^ ㅎㅎ

  • 2019.03.19 11:50 신고

    빅파이 초코파이는 저도 엄청 좋아하는간식이에요..ㅎㅎ
    오리온 오뚜기 비비고 종가집..
    아부다비 마트에서 우리나라 상표를 보는 제가 이리 반가운데
    엔지니어님은 오죽 하실까...^^

  • 2019.03.19 19:03 신고

    천사라는 뜻은 한국사람만 알겠죠?ㅎ

  • 2019.03.19 19:31 신고

    한글만 보여도 되게 반갑죠 ^^
    한인마트 발견하면 엄청 들뜨겠어요 ㅎㅎ

    • 2019.03.27 02:57 신고

      그쵸 ㅎㅎㅎ 한인마트는 언제가도 즐거운거같아요 ㅎㅎㅎ 외국마트랑 다른거같아요 ㅎㅎㅎ

  • 2019.03.21 11:28 신고

    진짜 한국 가게라는 느낌이 팍팍 드는 모습이네요.@_@
    파는 것들도 우리나라랑 별 차이 없는 것 같고요. 신기~

  • 2019.03.21 12:17 신고

    저기에 파는 모든 제품은 다 한국에서 수입을 해 오는 건가요?
    현지 생산된 품목은 하나도 없이?
    그렇다면 완전 수입 마트로군요. 저도 신기~

  • 2019.03.28 20:34 신고

    정말 다양한 우리나라 식품을 파네요. 1004마트. 콕 박히는 이름이예요. 대박 났으면 좋겠네요. 혹 갔을 때 한번 들려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