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여행 준비 산토리니 호텔 예약하기

7월에 그리스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아기랑 같이 가는 첫 해외여행이라 많은 준비가 필요할 거 같았고 그 중에서 호텔이 쉽지가 않을 듯 하더라구요. 그리스 여행은 총 4박 5일을 할 예정이고 그 중 2박은 산토리니 그리고 나머지 2박은 아테네에서 여행할 예정이에요.



이번에 먼저 산토리니 호텔 예약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산토리리는 이아마을, 피라마을, 이메르오비길 세 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먼저 제가 알아본 곳은 이아마을과 피라마을 두 곳이였어요. 먼저 피라마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피라마을은 공항에서 이아마을로 가는 길에 있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오고 상점과 레스토랑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맛집도 많이 모여있다고해요.



그 다음 그리스 산토리니하면 많이들 생각하는 것이 포카리스웨트 광고죠. 광고에서 볼 수 있는 느낌을 바로 볼 수 있는 곳이 이아마을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진만봐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저희 부부는 이아마을에 호텔을 예약하기로 했어요. 아름다운 곳이라 그런지 정말 다양하고 이쁜 호텔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산토리니 이아마을 호텔을 찾는데 정말 쉽지가 않았어요. 특히 아기가 있다보니 왠만한 호텔은 아기가 숙박이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아기가 편하게 지낼 수 있고 시설도 괜찮은 곳을 찾다보니 "마리잔 케이브&빌라"를 선택햇어요.





마리잔 케이브&빌라는 이름 그대로 동굴형 방과 빌라형 방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이아마을 호텔은 절벽에 만들어서 그런지 동굴형 방이 많이 있더라구요. 케이브 룸도 나쁘진 않았는데 아기가 숙박이 불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빌라로 ㅅ





산토리니 호텔을 찾으면서 정말 찾기 쉽지 않았던 가족객실에 유아용 침대였어요. 호텔 고르면서 메일을 보내면서 아기가 숙박 가능한지 정말 많이 물어봤는데 여기만 유일하게 된다고 답변이 왔더라구요. 어떤 곳은 유아용 침대 요청가능하다고 했지만 메일을 보내면 또 불가능 하다고 답변오는 곳도 있었어요.





호텔 사진도 너무너무 기가막혔어요. 바다 전망으로 산토리니 이아마을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가막힌 위치에 있더라구요.





의 2주 이상을 산토리니 호텔을 위해 투자했네요. 이제 남은 것은 아테네 호텔과 비행기 예약만 마무리하면 될거 같아요. 열심히 그리스 여행 준비해서 아기와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이 즐거웠으면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