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여행 아틀란티스 호텔 방문기

최근에 두바이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인 팜쥬메이라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호텔에 다녀왔어요. 아틀란티스 호텔은 두바이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만큼 너무 비싸서 평소에는 쳐다보지도 못한답니다. 하지만 두바이 호텔은 날씨가 더워지면 질수록 가격이 떨어지고 특가가 나오더라구요.






그러던 중 특가가 나온 것을 확인했어요. 특히 UAE에 거주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기회다 싶어서 한번 가보았어요. 아틀란티스 호텔의 가장 큰 장점 중은 멋진 뷰와 호텔내부도 있지만 무엇보다 호텔에 숙박하면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수영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우선 호텔 로비에서 본 인테리어는 엄청 오래된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럽고 깔끔했어요. 주말이 아니라 평일에 갔는데도 정말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또 호텔 내부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너무 멋졌어요. 팜 쥬메이라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어느 위치의 방에 묶어도 모두 바다뷰가 나오겠더라구요.






그리고 아래 보이는 수영장과 비치도 모두 다 이용 할 수 있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 수영장을 이용할 수는 없지만 멀리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호텔 방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깔끔한 디자인에 방크기도 넓더라구요. 그리고 욕실을 보면 다른 호텔에서 볼수 없는 인테리어였어요. 또 아기침대는 추가 비용 지불하지 않고도 바로 제공받을 수 있었어요.





아틀란티스 전체뷰를 보면 너무너무 이쁜데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지하에 있는 모형을 찍어봤어요. 어마어마한 규모를 가지고 있어요. 특히 워터파크는 정말 크답니다.






그리고 아직은 공사 중이지만 옆에 새로운 호텔을 하나 더 건설하고 있어요. 조만간 다 지어질 것 같은데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마치 현대식 아틀란티스 호텔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9)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