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 아일랜드 이케아 방문기2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샤얼마와 치즈스틱과 함께 밥을 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이케아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이케아 올때마다 가장 즐거운 것은 인테리어 되어있는 공간을 구경하는 것이더라구요. 국내에 이케아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되어 있겠지만 아부다비에 있는 이케아의 인테리어는 약간 아랍풍의 인테리어부터 심플하면서 화려한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인테리어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케아 인테리어 사진



나중에 노후에는 전원주택을 지어서 살고 싶은 생각을 많이들 하시듯이 저도 나중에는 이렇게 이쁜 인테리어가 된 집을 짓고 살고 싶어요. 그래서 이케아 갈때마다 이런 인테리어들을 더 자세히 보게 되더라구요.



이케아 인테리어 사진



아래와 같은 인테리어는 뭔가 고풍이 느껴져요. 이런 인테리어가 약간 아랍스럽다고 해야할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소품 하나하나도 주변 가구들과 어울리게 잘 구성해두었더라구요.



아랍풍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흰색 벽에 이렇게 도트무늬나 스프라이트 무늬를 포인트로한 인테리어도 엄청 이쁘다고 생각해요. 이런 색상으로 원룸이나 오피스텔에 인테리어하면 공간도 넓어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을거 같아요.



심플한 인테리어



또 주방 인테리어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주방은 집에서 꽤 오래 머물러야하는 공간이다보니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차지해야 할거 같아요. 그런 면에서 이케아에 있는 주방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것이 많더라구요. 





이케아에 온 가장 큰 목적인 트롤리를 찾았어요. 이번에 새로나온 트롤리였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기 태어나면 기저귀랑 용품들을 보관하기에 딱 좋을 거 같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의 특징은 처음에는 인테리어를 통해 제품들을 구경하고 마지막에 창고형 매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더라구요. 인테리어 공간에서 열심히 눈도장 찍고 필요한 물건을 창고형 매장에서 고르기만 해주면 되요.



이케아 창고형 매장

이케아 상품 구경



마지막에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공간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이쁜 크리스마스 트리와 소품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도 되는 것이였다면 한국에 사둔 트리를 가지고 올걸 그랫어요...(아랍국가라 절때 불가능하다 생각했거든요)





스탠드 장신거울과 몇가지 소품 그리고 이쁜 액자도 함께 구매했어요. 이렇게 많이 살려고 한건 아닌데 사다보니 저도 모르게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이케아 제품 구매



이케아만 오면 하루가 훌쩍 지나가게 되더라구요. 한바퀴 돌고나니 하루가 지나 있었습니다. 그래도 원하는 것도 사고 이쁜 인테리어도 많이보고 아닌 기분이 좋은 하루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6)

  • 이전 댓글 더보기
  • 2018.11.25 11:44 신고

    인테이어가 이뻐서 사고싶은 것 외에도
    저 같으면 충동구매를 할 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정말 겨울이구나~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18.11.25 13:23 신고

    정말 인테리어를 잘 해서, 가서 보면 정말 사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예쁜 물건이 많네요

  • 2018.11.25 13:33 신고

    이쁘네요ㅎㅎ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된 방은 제 워너비입니다ㅜㅜ

  • 2018.11.25 14:20 신고

    저도 얼마전에 이케아를 다녀왔는데 아직도 구매결정을 못하고있네요.
    이사가 코앞인데 말이죠 ㅜㅜ

  • 2018.11.25 14:56 신고

    이케야 자주가고싶은데.. 이전에 주차장에서 엄청난 로딩으로 오빠의 짜증이 한가득 얼굴 보고 잘 이야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센스있는 가구배치와 가끔보이는 아이디어 가구들을 보면서 좋은데..
    조금 부실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데이트겸 휘리릭 돌아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긴 하던데 ㅎㅎ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기를 바래요 ㅎㅎㅎ

    공감꾹 포스팅의 다른 베너 보이는것 전부들도 꾹 눌러드리고 다녀갑니다

    • 2018.11.26 00:33 신고

      한국 이케아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은가봐요 ㅠㅠ 한번가면 제대로 보면 사지않아도 재미는 있더라구요 ^^ ㅎㅎㅎ

  • 2018.11.25 20:43 신고

    인테리어는 정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는 개미지옥같아요 ㅎㅎ 이케아 구경가면 진짜 타임워프하는 것 같습니다 ㅠㅠ

    • 2018.11.26 00:34 신고

      그쵸 ㅎㅎㅎ 인테리어는 빠져나올수 없는 개미지옥 같은? ㅎㅎㅎ 이케아도 개미지옥이네요 ㅎㅎㅎ

  • 2018.11.25 20:48 신고

    저도 이케아에서 나중에 방 좀 꾸밀 소품을 사야겠어요~

  • 2018.11.25 21:23 신고

    이케아는 볼거리가 너무많아요~! 글 잘 읽고 갑니다!

  • 2018.11.25 21:55 신고

    헛!!이런거볼때마다 빨리결혼해서 집꾸미고싶어요ㅎㅎ

  • 2018.11.25 23:17 신고

    맞아요. 이케아도 그렇지만 가끔 인테리어 소품파는 매장들을 보면
    그냥 지나가지 못하고 꼭 들어가서 구경을 하게되더라구요. ^^

    • 2018.11.26 00:35 신고

      저두요 ㅎㅎㅎ 소품을 보면 유독 더 끌리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재밋어요 인테리어 구경하는건 ㅎㅎㅎ

  • 2018.11.26 00:32 신고

    이케아는 한번 가면 .. 생각보다 많이들 사갖고 오게 된다더군요 ..
    인테리어에 큰 관심이 없는데, 저렇게 꾸며놓은 모습을 보면 ..
    없던 관심이 생기는게 .. 재밌습니다 .. ㅎㅎ

  • 2018.11.26 00:44 신고

    요새 한국에서도 가구나 인테리어 제품을 이케아에서 구매하시는 분이 많으시더라고요.
    전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다른 분들 포스팅이나 사진 보면 심플하고 깔끔한 게 많아서 정말 실용적일 거 같았어요.
    기독교 국가가 아니더라도 크리스마스 트리는 많이 세우는 거 같아요.
    할리우드 영화의 영향도 있고, 종교적 의미보다는 하나의 축제처럼 인식되는 느낌이 잇더라고요.
    아부다비는 외국인이 많아서 더더욱?ㅎㅎ

    • 2018.11.26 12:18 신고

      그쵸 ㅎㅎ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쉽게 사서 사용할수 있어서 그런거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가구들이 1인가정에 딱 맞다보니 더 많이 찾더라구요 ㅎㅎㅎㅎ

  • 2018.11.26 00:47 신고

    이케아가면 매장 다 쓸어담을것 같아요 ㅎㅎ 사고싶은게 많네요 ㅠㅠ

    • 2018.11.26 12:19 신고

      그쵸 ㅠㅠ 갈때마다 생각한답니다 ㅠㅠ 이번주도 갈껀데 ㅎㅎㅎ 왠지 많이 살거같아요 ㅎㅎ

  • 2018.11.26 14:04 신고

    예쁜 집에서 살고 싶은건 누구나 매한가지 일듯 합니다.
    사고 싶어지는것들이 많아 보입니다.

  • 2018.11.26 19:53 신고

    저도 이케아에 가면 물건을 사기 보다 디자인을 보러 갑니다. 나중에 이렇게 디자인 해봐야 겠다 생각하면서 보곤 하죠. 그런데 한국의 이케아가 아니라서 그런가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

  • 2018.11.26 23:38 신고

    이케아 한번가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 도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해외 이케아는 분위기가 조금 다른것 같군요!

    • 2018.11.27 14:08 신고

      그쵸 ㅎㅎ 전 국내 이케아 못가보긴했는데 시간되면 한번 분위기 구경하러 가보고싶어요 ㅎㅎ

  • 2018.11.27 19:16 신고

    이케아 볼거리많죠 ㅎㅎ 이것저것 사고싶어지는 충동도 생기구요^^
    가끔 그냥 구경하러가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 2018.11.28 12:36 신고

      그쵸 ㅎㅎ 이번주도 그래서 한번 가볼려구해요 이케아 ㅎㅎㅎ 넘 재밋는게 많더라구요 ㅎㅎ

  • 2018.11.27 20:16

    비밀댓글입니다

    • 2018.11.28 12:37 신고

      집 근처에 이케아가 있음 정말 견디기 쉽지 않겠네요 ㅠㅠ ㅎㅎㅎㅎ 매일 가보고 싶을거같아요 ㅎㅎ

  • 2018.11.28 12:18 신고

    이케아 구경하다 보면 거기 진열되어 있는 그대로 가져와서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막상 가격을 보면 "아~ 구경만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ㅋㅋ
    가구라는 것 자체가 워낙 비싼건지 이케아가 싸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책장 몇 종류 사서 조립해서 쓰고 있는데 싼건 싼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 2018.11.28 13:31 신고

      그쵸 ㅠㅠ 가구가 너무 비싸요 ㅠㅠ 사실 이케아도 싸다고는하는데 절때 싼가격은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딴 곳 가구 보면 더 비싸긴 하지만요 ㅠㅠ ㅎㅎㅎ

  • 2018.11.29 14:40 신고

    아랍으로 넘어가면 이케아가 아랍풍이 되는군요.
    한국에선 북유럽풍이 아직 관심을 받고 있어서 크게 한국화 하지 않아도 잘 팔리고 있는 것 같은데...@_@ 역시 지역색이...

    • 2018.11.30 15:13 신고

      여긴 정말 지역색이 좀 있는거같아요 ㅎㅎㅎ 한국 이케아도 약간 한국풍의 인테리어도 함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