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베니스 그리고 피렌체

이탈리아 로마 여행을 마치고 드디어 피렌체로 먼저 떠나게 됬어요. 이탈리아 바티칸 투어부터 카프리섬 남부투어, 그리고 콜로세움까지 너무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이탈리아 여행을 마치고 기차역에 가서 피렌체로 출발했어요. 로마에서 피렌체 그리고 베니스까지 가는 기차는 이딸로를 이용했어요. 이탈리아 기차는 2종류가 있는데 트랜이탈리아와 이딸로에요. 개인적으로는 이딸로를 추천해요!


지금부터 로마를 떠나 피렌체 그리고 베니스 여행기를 소개해볼게요. 근데 피렌체는 도착하자마자 쇼핑하러 가는 바람에 많이 사진을 남기지 못했어요.



로마 떠나기



피렌체에 도착하자마자 급하게 쇼핑하고 밥먹고 찾은 두오모 성당. 위에 올라가 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옆에서 사진만 찍고 구경만 했어요. 그냥 볼때도 너무 멋있었는데 사진으로 찍고 나니 성당에 있는 장식(?) 들이 더 입체감 있고 멋있더라구요.



피렌체 두오모 성당



부끄럽지만 피렌체 사진은 많이 부족하네요. 하지만 베니스에서는 엄청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베니스 기차역에 도착하자마자 만난 인파들은 아 드디어 베니스에 도착했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요.



베니스 광장



베니스는 수상도시기 때문에 수상운송을 이용해서 이동해야합니다. 그 중 가장 대중적인 바포레토를 타고 이동했어요. 2일권에 30유로를 주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유럽 이동 수단에 비해 저렴하게 돌아 다닐 수 있어요.



베니스 운하 사진



아래처럼 베니스 곳곳을 곤돌라를 타고 돌아다닐 수도 있어요. 저희는 타보지 못했지만 기회 되시면 꼭 타보시길 추천할게요. 안타고 돌아온 것을 너무너무 후회했거든요.



베니스 곤돌라



숙소 도착해서 바로 한컷찍어봤어요. 멀리 보이는 일몰과 함께 보이는 베니스는 너무 아름다웠어요. 제가 묶었던 숙소는 제너레이터 베니스라는 게스트하우스 느낌의 숙소였어요. 1층에는 바가 있어서 저녁에 간단하게 맥주나 와인 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단점은 본섬이 아닌 조금 따로 떨어진 곳에 있다는 점. 하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더 운치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제너레이터 베니스



제가 베니스 여행에서 가장 추천하고 너무 좋았던 것은 비발디 콘서트였어요. 클래식 음악을 자주 즐겨 듣지도 않았지만 비발디의 고향 베니스에 오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공연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비발디 사계도 직접 들을 수 있구요.



베니스 비발디 공연



공연 내내 계속 박수가 안 나올 수가 없는 정말 명품 클래식 콘서트 였어요. 베니스 여행 가시면 꼭 잊지말고 방문하길 강력 아주 강력 추천해요.



비발디



베니스 내섬을 둘러보다보면 중간중간 이쁜 곳을 많이 찾을 수 있더라구요. 특히 산마르코 광장 근처로 갈수록 대충 사진찍어도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요.



베니사 내섬 사진



무엇보다 가장 멋진 장면은 산마르코 종탑에서 보는 베니스 도시 전경과 일몰이에요. 일몰 시간에 맞춰가면 너무 오래 기다려야해서 자칫 잘못하면 일몰을 놓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올라가서 기다리길 추천할게요.



산마르코 종탑



지금부터 사진들이 종탑에서 찍은 베니스 전경과 일몰 사진들이에요.



베니스 전경

일몰 사진

환상적인 베니스

이쁜 사진



종탑 위에서는 모든 방향의 베니스 전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꼭꼭 올라가보셔야해요.



멋진 사진



종탑 구경을 마치고 해질녁 산마르코 광장의 분위기는 또 다르더라구요.



산마르코 광장

베니스 사진


이틀동안 지낸 베니스에서 느낀 감정은 꼭 다시 오고싶다였어요. 너무 아름답고 구경할게 많은 도시더라구요. 베니스 본섬 외에 무라노와 부라노 섬 관광도 특별해요. 다음 이탈리아 여행기에서는 부라노 섬 관광기를 소개해볼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6)

  • 이전 댓글 더보기
  • 2018.11.16 09:22 신고

    베네치아 너무 좋죠
    어디가나 그림들이 너무 잘 나와 좋았는데 예쁘게 담으셨네요

  • 2018.11.16 10:21 신고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베니스로 여행가면 비발디 콘서트에
    꼭 가야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보내세요!

  • 2018.11.16 10:22 신고

    이탈리아는 정말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 2018.11.16 12:07 신고

    유럽은 쉽게 가볼 수가 없어서 그런거지
    정말 멋지고 이뻐서 그런건지
    유럽 여행에 대한 환상이 있어요.

    정말 혹시라도 가게 된다면 종탑과 곤돌라는 필수 기억해 둬야 겠네요. ㅜㅜ

    • 2018.11.16 16:10 신고

      그쵸 ㅠㅠ 저도 한국에 있을땐 죽어도 못갈곳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그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한번 가보는게 중요한거같아요!!

  • 2018.11.16 14:37 신고

    좋은 정보와 멋진 명소 잘보고갑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 2018.11.16 15:32 신고

    피렌체~ 부러워요. 저는 파리에서 여권과 지갑을 집시에게 빼앗겨 피렌체 일정을 포기했다능. ㅠㅠ

  • 2018.11.16 15:56 신고

    덕분에 아름다운 베니스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 2018.11.16 17:43 신고

    아~베니스~♡
    종탑위에서 바라본 풍경 너무 아름다워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종탑..저장~~
    덕분에 베니스 여행 잘하고 갑니다~~^^

    • 2018.11.18 02:35 신고

      담에 가시면 꼭꼭 종탑 올라가시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진짜 최고였어요 ㅠㅠ ㅎㅎㅎㅎ

  • 2018.11.16 18:50 신고

    베니스, 피렌체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장소들입니다.
    만약 가게된다면 하루 정도는 그냥 아무 목적이 없이 걸으면서
    거리 스냅을 담아보고 싶기도 해요^^

    • 2018.11.18 02:41 신고

      정말 좋은 생각인거같아요 ㅎㅎㅎㅎ 그냥 앉아서 사진찍으며 구경해도 너무 많은 걸 얻을 수 있겠더라구요^^

  • 2018.11.17 03:02 신고

    아주 오래전 어린 동생을 데리고 배낭여행을 했었는데...
    베니스에서 동생을 잃어버려서 찾느라고 그때 수명이 10년은 줄어든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웃으며 이야기하지만, 베니스 단어만 봐도 그때가 생각나네요. ㅋ

  • 2018.11.17 10:50 신고

    종탑에서 보는 베니스의 전경과 해질녁 광장에 너무 멋지넹요~ ^^b

  • 2018.11.17 19:17 신고

    얼마전 수해가 났다던 베니스인가요? (맞죠?)
    언젠가 한번쯤 가보고 싶은 여행가들의 버켓리스트일 것 같긴 하네요. 저도 언제쯤? ㅠㅠ

    • 2018.11.18 02:42 신고

      맞아요 ㅠㅠ 별일없어야할텐데 ㅠㅠ 담에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2018.11.17 19:31 신고

    피렌체나 베니스나 참 아름다운 도시들이죠.
    두 도시 여행했을 땐 좋은 기억들.. 많이 가지고 왔네요 ㅋㅋ
    여자친구가 나중에 이탈리아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하는데.. 그 때 또 가보게 될련지.. ㅎㅎ

    • 2018.11.18 02:43 신고

      여자친구분하고 같이가면 너무 즐거우실거에요 ㅎㅎㅎ 사진도 많이찍고 너무 좋으실거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2018.11.17 23:22 신고

    피렌체 여행기인 줄 알고 봤는데, 베니스가 갑자기 나와서 살짝 당황했어요ㅎㅎ
    피렌체에서는 쇼핑만 많이 하셨군요.
    저는 베니스에서 곤돌라도, 바포레토도 못 타보고 그냥 걸어다녔어요.
    바로 앞에 길이 보이는데, 다리가 없어 한참을 돌아가야하니 무지 약오르더라고요ㅎㅎㅎ

    • 2018.11.18 02:43 신고

      피렌체에서 너무 쇼핑만 하느라 사진를 많이 못남겨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ㅠㅠ 정신차리고보니 사진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 2018.11.17 23:41 신고

    와... 저도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보고 싶네요.
    엔지니어님 너무 부럽습니다!!

    • 2018.11.18 02:44 신고

      방문 너무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ㅎㅎㅎ 담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2018.11.18 00:11 신고

    일몰사진이 정말 찬란하네요. 주황색 지붕들도 멋지고요. 제 버킷리스트에 어느 두오모라도 좋으니 이탈리아에서 두오모성당에 가보는건데 부럽네요^^

    • 2018.11.18 02:44 신고

      담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ㅎㅎ 요즘 프라하도 많이가더라구요 ㅎㅎㅎ 넘 이뻐요 프라하 ㅠㅠ

  • 2018.11.18 02:19 신고

    우와.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만 가봤지 실제 베니스는 못가봤는데 너무 멋지네여. ^^
    아름다운 도시 저도 언젠간 꼭 가고싶습니다~

  • 2018.11.19 13:37 신고

    종탑에서 보이는 베니스 전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 :)

  • 2018.11.19 14:06 신고

    와... 대박.
    진짜 너무너무 이뻐요...
    실례가 안된다면 나중에 전경 그릴 때 찍으신 사진을 보고 그려보고 싶을 정도에요 !!!

    • 2018.11.20 00:31 신고

      그쵸 ㅠㅠ ㅎㅎㅎ 안그래도 와이프가 열심히 연습하고 있떠라구요 ㅎㅎㅎ 그려볼려구요 ㅎㅎㅎ

  • 2018.11.19 19:24 신고

    베니스를 다녀오셨군요. 예전에는 정말 멋진 곳이었는데 최근에 다시 갔더니 사람에 치어 흥미를 좀 잃었습니다. 참으로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 생각됩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하고요.

Designed by JB FACTORY